한국지역난방공사가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공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공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나영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1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9회 대한민국 SNS 대상공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네티즌과 활발히 소통을 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매년 부문별로 시상하고 있으며 한난은 올해 처음으로 참여해 공사 부문 대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한난은 2018SNS채널을 전면 개편해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등 4개의 채널 운영 공사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 중이며 네티즌에게 에너지분야의 중요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등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국민과의 소통에 주력한 점 등을 높이 평가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한난은 신규 콘텐츠 정기제작 및 SNS 채널별 특성을 활용한 특별 이벤트 시행으로 네티즌의 높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한난의 관계자는 국민과의 SNS 소통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한난은 집단에너지사업, 에너지정책 관련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과 함께하는 친환경에너지공기업으로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