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도시가스 고객센터 등 관계자가 함께 위크숍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륜이엔에스, 도시가스 고객센터 등 관계자가 함께 위크숍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 전동수)는 지난 18~19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 한화리조트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개 고객센터 대표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가스안전관리의 효율적 수행과 고객센터의 전문적인 관리 등에 대한 강의와 함께 토론이 이뤄졌다. 또 외부강사를 초빙해 ‘노동현안 이해와 합리적 조직관리 방안’이란 주제로 특별강연이 진행됐다.

워크숍을 통해 고객센터 직원의 동기부여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됐다는 평가다.

전동수 대륜이엔에스 대표는 총평을 통해 “고객센터 종사자 근무환경 개선과 고객센터의 전문성 강화가 필요하다”라며 “이를 위해 고객센터와 회사 간 적극적인 이해와 협조를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교육 후 진행된 화합의 시간에는 고객센터와 회사간 상호이해와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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