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태 가스기술公 사장, 협력기업 방문 격려
고영태 가스기술公 사장, 협력기업 방문 격려
  • 박병인 기자
  • 승인 2019.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활성화 강조
고영태 가스기술공사 사장이 두웰테크놀로지를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고영태 가스기술공사 사장이 두웰테크놀로지를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고영태 가스기술공사 사장이 협력 중소기업들을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을 강조했다.

고영태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동반성장 협력강화를 위해 중소협력기업을 방문해 상생협력 및 지원 방안을 논의하고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먼저 21일 고영태 사장은 서울 여의도 (주(두웰테크놀로지를, 22일 경기도 김포시 (주)일우기공을 차례로 방문해 임직원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고영태 사장은 “우리 공사가 LNG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갖추게 된 원동력은 협력기업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실이었다”라며 “향후 수소차 충전소 인프라 구축, LNG 충전소 인프라 구축, R&D 신기술 개발 등 미래성장동력 확대를 위해 공사와 중소협력기업의 상생협력 동반성장 활성화가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러한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중소협력기업들의 애로사항 등을 파악해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동반성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두웰테크놀로지는 설계분야, 일우기공은 정비분야에서 한국가스기술공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거래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