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와 함께하는 만수무강 칠·팔순잔치 축하연'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어르신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와 함께하는 만수무강 칠·팔순잔치 축하연'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어르신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GS파워(대표 조효제)는 12일 부천 상동 초대홀 뷔페에서 ‘GS파워와 함께하는 만수무강 칠·팔순잔치 축하연’을 가졌다.

이번 장수 축하 잔치는 지난 10월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에 거주하는 어르신 초청 ‘청춘 노(老)리 한마당’에 이어 이번에 새로이 칠·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위한 것으로 GS파워 임직원과 가족 등 약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 처장의 축사와 헌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헌주 및 헌화, 케이크 커팅 등의 본식 후 삼정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 트롯 삼총사, 오은령 무용단과 초대가수 의 축하 공연이 이어지면서 주인공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번졌으며 특히 푸짐한 장수 상차림과 축하선물에 연신 감탄과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날 팔순을 맞이한 지은순 할머니는 “아직도 몸과 마음이 청춘인데 벌써 어르신 대접을 받아야 하니 가는 세월이 야속 하다” 면서도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며 품위를 잃지 않는 멋진 어른으로 살겠다”고 말해 참석한 사람들의 공감과 박수를 받았다.

김영구 GS파워 처장은 “GS파워는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시며 오늘의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있다”라고 말하며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축원드렸다.

한편 GS파워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건강 검진 및 힐링 여행, 수의제공과 어르신 밀착 행복 도우미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표현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