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 with GS파워(Good Santa)’ 후원 전달식에서 GS파워 사회공헌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버킷리스트 with GS파워(Good Santa)’ 후원 전달식에서 GS파워 사회공헌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GS파워(대표 조효제)는 지난 20일 경기도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소원을 이뤄드리는 ‘버킷리스트 with GS파워(Good Santa)’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소외 이웃을 위한 맞춤형 지원에 초점을 맞춘 이번 나눔은 의왕시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100여 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고 그 중 특별한 사연이 있는 5명의 어르신에게는 주거환경 개선, 추억 여행, 가전제품 교체 등 버킷리스트를 이뤄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송년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함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GS파워 임직원이 다양한 품목으로 가득 채워진 ‘사랑의 선물’을 준비해 각 가정 내에 직접 전달하는 ‘On & 溫 사랑의 파우치’ 전달에서 비롯된 것으로 각 지역사회 복지관의 협조로 진행되고 있는 GS파워의 동절기 나눔 활동이다.

이번에 준비된 ‘따뜻한 선물’ 안에는 각종 식품과 함께 장갑, 목도리, 전기장판 등 겨울용품 등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했으며 GS파워 사회공헌팀 전원이 참석해 선물 포장과 각 세대 전달을 담당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김영구 고객지원 처장은 “GS파워 따뜻한 겨울 사랑 나눔 이야기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의견과 지원이 모아져 추진되는 행사로 앞으로도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