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원의
한전산업개발 대표

[투데이에너지]경자년(庚子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대한민국 전력산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전력업계 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전산업개발은 지난 30년간 화력발전소 설비 운영•관리, 전기계기검침 서비스 그리고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을 수행하며 국내 전력산업 발전과 국민편익 증진에 매진해온 에너지 전문 기업입니다.

특히 올해는 한전산업개발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매우 뜻깊은 해입니다.

한전산업개발은 올해에도 국민 여러분께 스마트한 에너지 공급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먼저 화력발전소 연료환경설비의 수준 높은 운영을 통해 안정적인 전력 공급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청정한 대기 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 설비 개선 및 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태양광과 에너지저장장치(ESS)를 활용한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산에 적극 나서겠습니다. 아울러 원격검침사업(AMI)과 전력 중개사업 등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ICT 기술을 활용한 검침사업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한전산업개발은 노사가 하나 돼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이어나가겠습니다.

경자년인 새해를 맞아 다시 한 번 전력업계 가족 여러분들 모두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