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가스 등 에너지산업계에 종사하는 임직원 여러분!

먼저 저희 협회에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후원에 힘입어 무사히 2019년을 마감하고 2020년(庚子年)을 맞이했습니다.

2019년도를 돌아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국제적으로는 한반도란 지정학적 위치에서 헤게모니 싸움에 도전과 시험에 끊임없이 대면하고 있습니다.

이런 파고를 극복하려면 우리 모두가 고도의 경각심을 갖고 집사광익(集思廣益)의 자세를 견지하며 역량을 결집해야 할 것입니다.

또 2020년도 경제성장률은 2019년보다 0.3% 증가한 2.3%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대내•외적으로 수많은 어려움 속에도 우리 각자의 역할들을 충실히 하다보면 서로에게 힘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시공인들도 에너지효율향상과 가스안전사고예방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시 한 번 가다듬고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면서 전문시공인으로서 갖고 있는 재능으로 국가와 지역사회에 봉사를 하고 사회•윤리적인 책임과 사회공헌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며 사회적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경기가 저성장으로 어려움이 있지만 희망을 갖고 현명하게 헤쳐나가시면서 소망하시는 일 뜻대로 성취하시고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해 웃음이 넘쳐흐르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