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임용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 회장

[투데이에너지]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는 유일한 LPG판매사업자단체로서 LPG판매업계의 발전을 위한 정책 발굴 및 불필요한 규제 개선에 힘써왔습니다.

지난 2019년은 각고의 노력 끝에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생계형 적합업종으로 지정받아 LPG판매업계를 위한 정책 발굴 및 제도적 지원의 발판이 마련된 뜻깊은 해입니다.

어렵게 마련한 천재일우의 기회를 잘 살려 LPG판매업계를 위한 정책 발굴 및 제도적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지난해 LPG판매업 생존권사수 궐기대회에서 LPG판매사업자들의 뜻을 밝히고 이낙연 국무총리와 직접 면담한 결과 LPG용기판매 허가권역제 현행유지를 이끌어냈습니다.

2020년에는 LPG판매사업자의 공급범위가 기존 3톤 미만에서 10톤 이하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우리 중앙회는 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 무선원격검침시스템 보급사업, LPG판매업소 자율검사 공인검사기관 운영, LPG거래상황기록보고, 벌크로리 순회점검 및 위기대응훈련, 안전관리결의대회 등 LPG판매사업자분들의 권익 향상과 업계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LPG판매사업자 여러분, 2020년 한 해에도 사업이 일익번창하시길 기원하며 LPG판매업계가 국민들께 보다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