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는 오는 2월28일까지 온수매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뚜라미는 오는 2월28일까지 온수매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가 설 맞이 온수매트 특가 이벤트를 오는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귀뚜라미는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에서 환경부 인증을 받은 ‘거꾸로 NEW 콘덴싱 가스보일러’와 ‘AST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구매한 고객에게 20만원의 정부보조금과 함께 프리미엄 온돌 온수매트(EM7 시리즈 2종)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온수매트 가격할인은 보일러를 구매한 대리점에서만 받을 수 있으며 친환경보일러 1대당 프리미엄 온돌 온수매트 1대를 기준으로 적용한다.

온돌 온수매트 EM7 시리즈는 고성능 순환모터를 적용한 소형 전기보일러와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귀뚜라미의 최고급 제품으로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취침 시간대별 체온변화에 맞춰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해 주는 ‘온돌 모드’ 등 숙면기술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잠자리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밀폐식 안전 구조, 넘어짐 안전 스위치, 흡착 빨판식 구조, 10중 안전장치와 원터치 자동 물빼기, 원터치 연결잭, 터치 디스플레이 등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의 관계자는 “친환경 보일러 의무화법이 시행되는 첫해인 만큼 국민적인 관심을 높이고자 이번 특별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노후 일반보일러를 이번 기회에 귀뚜라미 친환경보일러로 교체하고 20만원의 정부지원금은 물론 프리미엄 온돌 온수매트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혜택을 누려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