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의 직원이 리뉴얼 오픈한 SK지크 브랜드 사이트를 확인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의 직원이 리뉴얼 오픈한 SK지크 브랜드 사이트를 확인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K루브리컨츠(대표 차규탁)가 자사 윤활유 브랜드인 SK지크(SK ZIC) 브랜드 사이트(www.skzic.com)를 20일 개편했다.

SK루브리컨츠는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개편한 SK지크 브랜드 사이트는 △About Us △ZIC Products △IM ZIC △윤활유 지식 △ZIC TALK 등 5개 카테고리와 16개 세부 영역으로 구성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SK지크 소비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새롭게 개설한 ’ZIC TALK’ 카테고리는 소비자의 문의 및 요구사항을 직접 경청하기 위한 Q&A게시판을 비롯해 SK지크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SK지크 소식과 이벤트 등 SK지크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SK루브리컨츠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윤활유 제품을 쉽게 찾아주는 소비자 친화적인 신규 기능도 추가했다.
 
소비자가 SK지크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 또는 ’ZIC Products-내 차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에서 자동차 제조사, 모델명, 연식 등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 비교하기’기능을 사용하면 70여개 SK지크 윤활유 제품 중 내 차와 가장 적합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박지원 SK루브리컨츠 윤활유사업본부장은 “소비자에게 SK지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개편했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SK지크의 고품질 제품 정보를 더욱 잘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루브리컨츠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0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SK지크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윤활유 제품 화면을 캡쳐해 SK지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ZICTOP)에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SK루브리컨츠는 이달 30일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