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설날 ‘사랑나눔’ 봉사 진행
한전KDN, 설날 ‘사랑나눔’ 봉사 진행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0.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사업소 설맞이 지역맞춤 사회공헌활동 펼쳐
한전KDN 관계자들이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수행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들이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수행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사회시설을 방문,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사 직원 50여명이 참석했으며 21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광주광역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나주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배식봉사 및 정화활동을 진행하고 총 6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전국 지역 사업소에서도 동시 진행됐다. 경기지역본부와 경기북부지역사업처에서는 각각 사회복지시설인 동광원과 의정부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인천지역본부에서는 만수동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쌀 배달과 함께 KDN IT움 14호가 설치된 신명보육원을 방문해 PC 유지보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전국 사업소에서지역 맞춤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주변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및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