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전자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달 29일부터 2월29일까지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 10개실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투숙객을 대상으로 ‘퓨리풀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LG전자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달 29일부터 2월29일까지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 10개실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투숙객을 대상으로 ‘퓨리풀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최근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프리미엄 객실과 레스토랑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와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제품 상단의 클린부스터가 강한 바람을 만들어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더 넓은 공간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정한다. 모서리가 없는 구조라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

LG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로는 처음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Clean Air) 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인 임정수 담당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앞선 성능과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