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공개 ‘4살아기 LPG車 사랑’ 유튜브영상 ‘인기몰이’
SK가스 공개 ‘4살아기 LPG車 사랑’ 유튜브영상 ‘인기몰이’
  • 조대인 기자
  • 승인 2020.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짱귀욥! 겸둥이”, “너무 귀여워요” 등 네티즌 반응 보여
SK가스가 공개한 ‘4살배기 스웩, 라떼는 말이야~LPG차가 답이야~’ 유튜브 영상 화면.
SK가스가 공개한 ‘4살배기 스웩, 라떼는 말이야~LPG차가 답이야~’ 유튜브 영상 화면.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K가스가 최근 유튜브에서 공개한 ‘4살배기 스웩, LPG차가 답이야’ 제목의 영상의 주인공으로 나오는 아기의 표정과 몸짓이 너무 귀여워 네티즌들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연간 미세먼지 피해가 20조에 이르며 이는 한국의 아기들이 쓰는 기저귀 18년치”라면서 보여주는 장난감 영상과 아기의 심통스런 표정이 보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웃음짓게 만든다.
 
영상 후반부에 “LPG차량이 너무 조용해서 잠자기도 편하다”라며 아기가 눈가에 눈물을 보일 때는 보는 사람도 함께 졸음이 올 정도로 표정이 자연스러워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K가스는 지난해부터 ‘사랑하니까 LPG를 타세요’라는 주제에 맞춰 따뜻한 감성과 재미가 담긴 에피소드에 LPG 차량의 장점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올리고 있다.
 
미세먼지 절감을 위해 지난해 3월 사용자 제한 규제가 폐지된 LPG자동차는 저렴한 연료 가격에 기술개발로 개선된 엔진 출력 및 정숙성을 겸비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도넛 탱크로 인한 트렁크 공간 확대로 실용성까지 더해져 요즘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3월 규제 폐지 이후 LPG 자동차 판매량은 월평균 1만 1,683대로 규제 폐지 전인 지난해 1분기 월평균 8229대대비 42%가량 증가했다.
 
특히 지난해 6월 출시된 국내 유일 LPG SUV 모델인 ‘QM6 LPe’ 모델은 지난해 QM6 전체 판매량의 43.5%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더 뉴 그랜져 LPG 모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K가스의 관계자는 "LPG차량에 대한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젊은 감성으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LPG차량이 현실적인 친환경차로서의 역할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