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가 운영하는 'CHAI797 현대미아점' 매장 전경.
삼천리가 운영하는 'CHAI797 현대미아점' 매장 전경.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14일 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에 24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한 CHAI797 현대미아점은 서울 동북부 대표적인 쇼핑 중심지인 미아사거리역 일원에 위치해 있어 인근 지역 가족 단위의 가족 고객, 쇼핑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입지적 특성을 살려 현대미아점은 다양한 단체모임이 가능한 3개의 프라이빗룸을 포함해 총 112석 규모로 구성했다.

또한 CHAI797 현대미아점은 세련된 인테리어 컬러와 중국문양을 조화롭게 녹여내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으로서의 아이덴티티와 모던한 감성을 균형있게 담아냈으며 홀 정면의 오픈 키친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중식에 대한 철학과 자부심을 강조했다.

특히 CHAI797 현대미아점은 오픈인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3만원 이상 결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콜릿 증정 행사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SL&C의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이 발급돼  매월 인기메뉴를 증정한다.

한편 CHAI797은 ‘약식동원(藥食同源),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는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우리 땅에서 난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본연의 풍미를 살린 건강한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공간 인테리어를 더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CHAI797은 전국 주요비즈니스, 쇼핑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적극 확대해 가고 있으며 올 한해도 적극적인 매장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접근편의성을 높여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