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LED 스마트 조명 신제품 출시
레드밴스, LED 스마트 조명 신제품 출시
  • 류희선 기자
  • 승인 2020.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접조명 효과 균일한 배광‧고품질 빛 제공

 

LED 스마트 램프 ‘스마트+ 티베아’(가장 왼쪽).

LED 스마트 램프 ‘스마트+ 티베아’(가장 왼쪽).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레드밴스(대표 김대진)는 모던한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도를 갖춘 LED 스마트 등기구 ‘스마트+ 티베아(SMART+ TIBEA)’와 전용 액세서리 3종(팬던트, 실링, 미니)을 출시했다.

스마트+ 티베아는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춰 가정과 상업공간에서 고루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램프로 골드 컬러의 램프 커버가 전원이 꺼져 있을 때도 켜져 있는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한다.

신제품은 간접조명 효과를 주는 ‘인다이렉트 솔루션’이 적용돼 균일한 배광과 고품질의 편안한 빛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며 램프의 빛이 반사돼 사용자의 눈에 직접 닿지 않고 빛을 부드럽게 분산시켜 눈의 피로도가 적고 공간을 더욱 안락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레드밴스는 조명이 필요한 장소와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팬던트, 실링, 미니 3종의 액세서리를 별도로 판매한다. 덕분에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다이닝룸, 침실, 공부방 등 가정 내 원하는 공간에 램프를 설치할 수 있다. 상업시설인 일반 매장과 호텔, 레스토랑 등에도 손쉽게 적용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 램프는 E26 베이스로 기존 조명을 완벽하게 대체하고 수은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레드밴스의 관계자는 “스마트+ 티베아는 인테리어 조명과 스마트 조명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블루투스 메쉬 기술로 스마트 공간을 연출하여 디지털 경험까지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