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美 LACP 2018/19 비전 어워드 금상 수상
한국전력기술, 美 LACP 2018/19 비전 어워드 금상 수상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0.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경영부문 및 CSR부문
한국전력기술 LCAP 비전 어워드 CSR부문 금상 인증서.
한국전력기술 LCAP 비전 어워드 CSR부문 금상 인증서.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하는 ‘LACP 2018/19 비전 어워드’에서 지속가능경영부문과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부문에서 금상(Gold Award)을 수상했다.

‘LACP 비전 어워드’는 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 주관으로 기업이 발간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차보고서 등 각종 보고서를 심사해 시상하는 국제적인 시상식으로 이번 ‘2018/19 비전 어워드’에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약 25개 국가, 1,000여개 기관에서 출품된 보고서가 경합했다.

한국전력기술이 출품한 2018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총 8개 평가항목 중 △첫인상 △표지디자인 △최고경영자 메시지 △내용구성 △재무보고 △메시지 정확성 등 6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높은 완성도를 입증받았으며 모든 평가부문을 망라한 ‘Top 100 Reports Worldwide’에서도 44위에 선정됐다.

한국전력기술은 국민을 비롯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회사의 의지와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취지로 2009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격년 발간하고 있으며 회사의 주요 사업과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공헌, 동반성장, 윤리, 인권, 인재경영에 대한 성과를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앞으로도 한국전력기술은 에너지산업 전반에서 최고의 기술로 고객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전문성과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과창출과 사회적책임 이행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