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16평형).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16평형).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홈쇼핑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PURE) A9’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4일 오후 8시35분부터 60분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에서 소비자가 퓨어A9 16평형을 선보인다. 교체 및 관리에 용이한 스마트 필터도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퓨어 A9는 일렉트로룩스가 지난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 탁월한 공기정화력과 세련된 디자인이 입 소문을 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헤파 13등급 집진필터를 사용한 퓨어 A9만의 딥 헤파 13설계는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한다. 또한 5단계 공기청정시스템을 통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 생활 악취와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등을 제거할 수 있다. 이런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알레르기연구센터(ECARF)의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특히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특유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저소음, 수면 시 디스플레이가 자동으로 꺼지는 나이트 모드로 전환되는 등 소비자 편의성도 높다.

일렉트로룩스의 관계자는 “퓨어 A9은 최고급 리조트와 백화점 라운지, 유명 병원, 럭셔리 산후조리원과 키즈카페 등 프리미엄 공간에 비치되며 그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