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중 윌로펌프 대표(좌)와 박창진 한일전기 부사장이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연중 윌로펌프 대표(좌)와 박창진 한일전기 부사장이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윌로펌프(대표 김연중)가 펌프 업계의 경쟁을 넘어 한일전기와 손 잡고 소비자에게 더 깨끗한 수돗물 제공을 위해 협력한다.

양사는 지난 17일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소비자들에게 주물 소재 펌프 사용에 따른 녹물 발생 위험성을 알리고 위생기준안전 인증을 취득한 내식성(금속 부식에 대한 저항력) 재질 펌프를 소개한다. 주물 소재는 사용 중 발생하는 열이나 습기에 쉽게 부식돼 내구성은 뛰어나지만 녹이 발생한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내식성 재질의 펌프를 사용해야만 녹물을 방지하고 깨끗한 물을 공급 받을 수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펌프 오프라인 판매점 캠페인 포스터 게시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 △캠페인 홍보 영상 제작 △맑은 물 관련 CSR 활동 △물 전문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윌로펌프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인식 개선을 통해 직접 깨끗한 펌프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맑은 물을 공급받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윌로펌프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서 물이 닿는 모든 부분에 내식성 소재를 적용해 부식 발생을 완벽 차단하는 펌프를 꾸준히 개발·출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