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는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의 조합원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마케팅에 진행한다.
웹케시는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의 조합원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마케팅에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B2B 핀테크 금융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와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용규)이 경리업무 자동화 및 업무 편의 증대를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웹케시와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은 이번 업무 제휴로 △조합 회원사 대상 경리나라 마케팅 확대 △경리나라 교육장 운영 추진 △회원사 대상 교육 및 교육장 운영 등의 협력을 이어나간다.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의 회원사는 경리나라를 통해 경리 업무 자동화, 편의성 확대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웹케시가 출시한 국내 최초 경리 전문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는 프로그램 내에서 증빙/영수증 자동수집과 인터넷뱅킹의 조회/이체 기능이 합쳐져 경리 업무를 덜어주고 초보 경리 담당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경리나라는 △증빙/영수증관리 △통합계좌관리 △급여/명세서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송금 △모바일 경리나라 △지출결의서 관리 △시재/영업 보고서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리 업무에 필요한 핵심 기능만을 담아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제공한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번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과의 업무 제휴로 경리나라를 통한 조합 회원사의 업무 혁신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조합과의 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으로 기계설비업계와 건설업계 전반의 경리업무 자동화 실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