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코로나19 성금 1억원 ‘쾌척’
경동도시가스, 코로나19 성금 1억원 ‘쾌척’
  • 박병인 기자
  • 승인 2020.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나눔 기부활동 실천
강원구 경동도시가스  부사장, 송재호 경동도시가스 회장, 김석진 울산시 행정부시장,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좌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구 경동도시가스 부사장, 송재호 경동도시가스 회장, 김석진 울산시 행정부시장,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좌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울산시에 전달했다.

송재호 경동도시가스 회장과 임직원은 26일 오후 3시 울산시장실을 방문해 김석진 울산시 행정부시장,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송재호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가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는 현실이 안타깝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정책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울산시가 조기에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경동도시가스가 울산시에 전달한 이번 성금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될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 위문사업 등 지역사회 여러 분야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경동도시가스는 코로나19 발생 후 콜센터를 이원화로 운영하는 등 선제적인 예방 활동으로 지역사회로부터 모범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