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20주년 감사 행사 개최
‘LG 휘센’ 20주년 감사 행사 개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백, 제품 업그레이드, 상품권 등 제공
LG전자는 ‘LG 휘센’ 20주년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LG 휘센’ 20주년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LG 휘센’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전국의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제품 업그레이드,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LG전자는 1968년 국내에 처음으로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이며 에어컨 사업을 시작했다. 2000년 LG 에어컨의 새로운 브랜드인
LG 휘센을 선보였다. 휘센(WHISEN)은 회오리 바람을 뜻하는 Whirlwind와 전달자를 뜻하는 Sender가 합쳐진 것이며 휘몰아치는 센바람을 의미한다.

LG전자는 LG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선보여 왔다. 지난 1월 출시한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공기가 들어오는 필터부터 바람을 내보내는 송풍팬까지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더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4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인 임정수 담당은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국내 에어컨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