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1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로 세척뿐만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관리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0)’ 수상 제품으로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국내 최초로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세척 후에는 단독 건조만으로도 살균이 가능한 ‘듀얼 열풍 건조’시스템이 식기를 99.9% 살균하며 건조 후에는 ‘UV 청정케어 시스템’ 2시간마다 작동해 자동으로 자외선(UV)케어와 함께 미세먼지 필터를 거친 깨끗한 바람이 식기세척기 내부를 환기를 시켜 보다 위생적으로 식기를 보관할 수 있다.

SK매직의 관계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인기가 높아지면서 홈쇼핑 방송 문의와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왔다”라며 “앞으로도 식기세척기 시장 1위 기업으로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비롯한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