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5월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렌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캐리어에어컨은 5월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렌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5월 내에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렌탈료 일시납 시 20% 할인된 59만9,000원의 렌탈료로 3년 동안 무상 애프터서비스 및 최대 6개월의 무이자 혜택, 6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렌탈 기간이 지나면 소유권은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이전된다.

이 외에도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한 소비자는 월 1만2,600원의 렌탈료를 60개월간 납입하면 5년 무상 애프터서비스 혜택과 6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내용 및 상담은 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인 ‘렌탈닷캐리어(rental.carrier.co.kr)’에서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이용해 렌탈과 관련된 빠르고 간편한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도 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에어컨 외 다른 가전제품도 합리적인 가격과 최대 5년간 무상 애프터서비스 및 전문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의 관계자는 “올 여름 예상되는 폭염으로 미리 에어컨 구매를 하고 싶지만 제품 구매비는 물론 렌탈료 마저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회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