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해줌 5월 패키지제품 구성도.
비즈해줌 5월 패키지제품 구성도.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태양광 시공사를 위한 B2B 플랫폼 비즈해줌(대표 권오현)이 회원사를 위한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비즈해줌은 매월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사에게 맞춤형 제품 패키지를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 KS 인증 고효율 제품인 현대 모듈과 글로벌 탑 티어 제품인 라이젠 모듈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패키지는 3kW 설비 기준 △융복합 패키지(현대 375W 모듈, 금비전자 3.7kW 인버터) △주택용 패키지(한솔 375W 모듈 한솔 3.5kW) △100kW 패키지(현대와 라이젠 태양광 패널, 금비전자 접속반 일체형 인버터, 분전함) △1MW 패키지(현대와 라이젠 태양광 패널, SMA 인버터, 접속반, 수배전반)로 각각 구성했다.

비즈해줌에서 제공하는 제품 프로모션은 설치 희망 용량에 맞춰 필요한 패키지 구성을 선택할 수 있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기자재를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공에 필요한 모듈, 인버터, 접속반, 수배전반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어 시공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비즈해줌을 운영하고 있는 권오현 해줌 대표는 “떨어지는 REC가격, SMP로 시공비 원가절감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시공사들의 시공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제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태양광 시공사들이 실질적으로 시공 수주율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즈해줌은 패키지 프로모션 외에 비즈해줌 회원사로 등록된 시공사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비즈해줌 서비스 무료 이용 쿠폰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비즈해줌 패키지 제품 구매 및 회원사 등록은 비즈해줌 홈페이지 (https://biz.haezoom.com/)에서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이 돼 있는 태양광 시공사라면 누구나 회원사 신청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