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 개최
동서발전, 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 개최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0.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규제개혁 등 아이디어 발굴
한국동서발전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 안내 포스터.
한국동서발전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 안내 포스터.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국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혁신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2020년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정부혁신 3대 기본방향인 △참여와 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사회적가치 확산 △국민 삶의 질을 높이는 체감형 혁신성과 창출 △국민이 신뢰하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 부문이다.

발전산업 본업과 연계된 혁신과제를 기반으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비롯한 사회적가치 실현과 업무프로세스 혁신, 규제개혁 등 혁신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다.

동서발전의 혁신 아이디어 발굴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동서발전 인터넷 홈페이지(www.ewp.co.kr) 내 사회적가치 포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에 접수된 우수 아이디어는 사내 평가와 시민참여혁신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 우수, 장려상 등 총 8건을 선정해 포상하고 추후 정부혁신 추진과제에 반영해 시행할 방침이다.

동서발전의 관계자는 “국민의 참여와 협력을 기반으로 사회적가치를 실현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활동을 전개해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변화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