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전本,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 방역용품 기부
고리원전本,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 방역용품 기부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0.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화상카메라 15개·비접촉식 체온계 222개 전달
고리원자력본부는 개학을 준비하는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에 방역용품을 전달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개학을 준비하는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에 방역용품을 전달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신선)는 개학을 준비하는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에 약 1억5,000만원 상당의 방역용품을 지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지난 7일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고리원자력본부 홍보관에서 전달식을 갖고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차단과 학생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열화상카메라 15개, 비접촉식 체온계 222개를 전달했다.

열화상카메라와 비접촉식 체온계는 교육시설의 발열 검사에 필요한 방역 필수품으로 이날 전달한 방역용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장군, 해운대교육청을 통해 관내 234개 교육시설에 골고루 배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날 전달식에는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 심재민 기장군부군수, 김영복 해운대교육지원청 교육장, 여승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 조영준 장안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해 코로나19로 달라진 지역 교육환경과 방역의 중요성에 서로 공감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방역용품 지원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지역교육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고리원자력본부는 지자체 및 관내 교육시설 등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지역 사회의 안정과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