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스니처 로고가 들어간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의 창립 80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 초청장.
LG전자 시스니처 로고가 들어간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의 창립 80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 초청장.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세계적인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American Ballet Theater, 이하 ABT)의 창립 80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를 후원한다.

LG전자는 미국 동부시간 오후 7시(한국시간 13일 오전 8시)에 ABT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ABTBalletTheatre)에서 60분간 열리는 ‘Together Tonight’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ABT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공연이 힘든 상황이지만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등 많은 분들에게 아름다운 예술 공연을 선사하고자 온라인 행사를 열게 됐다. 공연 외에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제품을 대상으로 한 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전자는 이 행사를 통해 LG 시그니처 광고와 로고 등을 노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인 윤태봉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아름다운 예술을 통해 많은 분들이 위안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