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公, 관내 경제 활성화 지원
석유公, 관내 경제 활성화 지원
  • 조대인 기자
  • 승인 2020.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관광명소 맞추기’ 블로그 이벤트 10일간 매일 진행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석유공사가  공사의 블로그인 ‘오일드림’에서 10개의 관광 명소를 매일 소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석유공사가 공사의 블로그인 ‘오일드림’에서 10개의 관광 명소를 매일 소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사 블로그 ‘오일드림’에서 울산 관광 명소 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울산의 다양한 매력을 홍보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절곶, 대왕암 등 울산지역을 대표하는 10개 관광 명소가 매일 한 곳씩 소개되며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있는 사진 속 관광명소를 맞추는 퀴즈 형태로 11일뷰토 22일(주말 제외)까지 10일간 매일 진행된다.

블로그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석유공사 블로그 ‘오일드림’(blog.naver.com/knoc3)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석유공사의 공식 블로그인 ‘오일드림’은 석유를 뜻하는 Oil과 꿈을 뜻하는 Dream을 결합한 단어로 석유 정보를 국민들에게 쉽고 친절하게 전달하기 위한 공사의 노력을 함축하고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오일드림’은 파워 블로거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선정한 2017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공공기관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