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공기청정기로 실내 공기 쾌적하게
장마철 공기청정기로 실내 공기 쾌적하게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넓은 공간도 거뜬히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실내 공기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주 환기를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지난 4월 기상청에서 발표한 장기 예보에 따르면 올해 여름은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비로 인해 창문을 열고 환기하기가 어려워 장마철에 효과적으로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내 공기 케어와 관련해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은 단연 공기청정기다. 공기청정기는 오염물질이 섞인 공기를 흡입해 필터를 통해 정화한 공기를 배출하는 원리로 실내 공기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LG전자는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하고 집 안 어디에 둬도 빈틈없이 청정바람을 제공해 강력한 청정 효과를 자랑하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주력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나사(NASA)에서 개발한 항공기 팬 기술이 적용돼 최대 100㎡의 넓은 면적까지도 공기 케어가 가능하다. 다양한 각도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실내 어디에서나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강력한 팬 기술인 ‘클린부스터’는 제품 상단에 배치된 토출구가 올라와 최대거리 7.5m까지 깨끗한 공기를 보내 클린부스터 기능 미작동 시 대비 작동 시 최대 24% 더 빠르게 실내 공기 순환을 돕는다.

또한 센서로 감지한 종합청정도에 따라 실내 공기에 맞는 케어 모드를 구현한다. 1.0㎛ 이하 극초미세먼지까지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는 PM 1.0센서는 공기질을 4단계 오염도로 구분해 오염도에 맞는 운전모드로 변경해 공기를 정화한다.

LG전자의 관계자는 “비가 내리는 날이면 실내에서 환기를 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따라 공기청정기 사용이 권장된다”라며 “다가오는 장마철 높아질 습도가 걱정이라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로 상쾌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