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 지역경제 소비 활성화 캠페인 ‘앞장’
한전산업개발, 지역경제 소비 활성화 캠페인 ‘앞장’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0.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포사업처, 2,000여만원 상당 지역상품권 구매
이춘식 한전산업개발 삼천포사업처장(좌)고 백두현 고성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춘식 한전산업개발 삼천포사업처장(좌)고 백두현 고성군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전산업개발(대표이사 홍원의)이 지역 경제 살리기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하며 기업과 지역사회 간 상생의 가치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전산업개발 삼천포사업처(사업처장 이춘식)는 지난 25일 경남 고성군청(군수 백두현)을 방문해 ‘지역 경제 소비 활성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 참여는 지난달 29일 한전산업개발 본사에서 체결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사협력 실천 서약식’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당시 한전산업개발 노·사 양측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자 올해 춘·추계 체육행사를 전면 취소하고 이에 소요되는 재원으로 10만원 상당의 지역상품권을 마련, 2,600여 전 임직원에게 지급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이날 삼천포사업처는 회사 지침에 따라 2,040만원(10만 원/1인) 상당의 고성군 지역상품권을 구매, 사업처 전 직원(204명)에게 배부했다. 사업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상품권 소비를 독려해 고성군 경제 회복에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이춘식 삼천포사업처장은 “이번 캠페인 참여가 고성군 지역 경제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삼천포사업처 전 직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향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기업과 지역사회 간 상생의 가치를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백두현 고성군수는 “한전산업개발 삼천포사업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지역 경제 살리기에 동참해 줘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매년 관내 복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저소득 가정 청소년 후원, 주거환경 개선 사업, 김장봉사 등을 전개해 온 한전산업개발에 감사하며 이번 캠페인 참여가 고성군 지역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