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테크노파크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양한 기업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한다.
충북테크노파크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양한 기업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 이하 충북TP)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11일간 ‘2020년 충북 기업지원 모바일 사업안내’를 충북TP(http://www.cbtp.or.kr/) 홈페이지에 게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바일 사업설명회는 충북TP의 포스트 코로나 선제적 대응전략으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핵심정보 가이드를 기업들에 전달하는 비대면 사업 안내이다.

주요 사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충북도가 지원하는 △스마트IT부품산업 제품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국가혁신 클러스터 기술지원사업 △바이오헬스산업 제품 고도화 및 마케팅 지원사업 등 충북TP에서 수행하는 30여개 사업(지원프로그램 포함)이며 사업별 지원내용 및 절차 등을 안내한다.

안내 기간 중 ‘2020 기업지원사업 안내자료’를 신청한 기업은 모든 지원사업 정보를 전자우편(E-mail)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송재빈 충북TP 원장은 “지원사업별 1 : 1 문의버튼을 통해 실시간 기업 접점 채널을 확대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역의 중견, 중소벤처기업이 지역경제와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