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SK매직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하트라이브’을 통해 전기레인지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트라이브’는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로 SK매직은 롯데하이마트와 시너지 강화를 위해 ‘하트라이브’ 방송 최초로 본사 쇼룸에서 직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SK매직은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과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특장점에 대한 비교 설명과 전기레인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전하는 상식 Q&A, 요리 시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김미정 롯데하이마트 MD는 “올 여름 사상 유례 없는 폭염이 예고되는 가운데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전기레인지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SK매직 전기레인지의 진면목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매직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채널의 방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SK매직은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트라이브’ 방송은 8일 오후 6시 롯데하이마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