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사랑의 헌혈 릴레이‘
윌로펌프, ‘사랑의 헌혈 릴레이‘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6.3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액 부족 극복 동참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윌로펌프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윌로펌프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윌로펌프(대표 김연중)가 지난 29일 혈액 부족 상황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임직원들이 적극 동참해 진행됐다. 

윌로펌프가 위치한 부산시는 코로나19로 인해 헌혈자가 급감해 혈액 보유량 주의 단계에 들어서며 혈액 수급에 차질을 빚고 있다. 이러한 혈액 부족 상황을 극복하고자 윌로펌프 임직원들이 나섰다. 

이날 윌로펌프 부산 본사에 마련된 헌혈 버스에는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헌혈 캠페인 참가자들은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으로 철저한 감염 예방 수칙을 지켰다.

사랑의 헌혈 릴레이에 참가한 한 윌로펌프 직원은 “어려운 시기에 자신의 헌혈이 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며 좋겠다”라고 전했다.

윌로펌프는 이번 헌혈 캠페인뿐만 아니라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 ‘윌로리베’를 주축으로 장애인 시설 및 노인회관 봉사, 임직원 끝전 모으기 캠페인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세현 2020-06-30 22:25:12
윌로펌프에서 부족한 혈액의 공급을 위해 이렇게 발벗고 나셔서 헌혈을 해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표가 되어 해주신 좋은일 감사합니다.

박세현 2020-06-30 22:24:07
윌로펌프에서 부족한 혈액의 공급을 위해 이렇게 헌혈에 나서시니,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직접 대표가 되어 해주신 봉사 감사히 여기겠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