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가 소개되는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가 오는 7일 진행된다.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가 소개되는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가 오는 7일 진행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로 2차 방송을 오는 7일 선보인다.

‘매직 라이브쇼’는 SK매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IGTV, 소스라이브 앱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으로 지난달 16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 총 9,200명이 접속해 방송을 시청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SK매직은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을 오는 7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프리미엄 론칭쇼로 파격적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소개되는 ‘터치온 플러스’는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건조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이날 방송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혁신적인 식기세척기 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의 관계자는 “‘매직 라이브쇼’는 단순 정보전달과 판매가 목적이 아닌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반영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송”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SK매직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다 생생하게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