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우, 혈액 수급 극복 ‘팔 걷어’
한국다우, 혈액 수급 극복 ‘팔 걷어’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김성근 한국다우 진천공장장(좌 3번째)과 임직원들이 헌혈 캠페인 동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근 한국다우 진천공장장(좌 3번째)과 임직원들이 헌혈 캠페인 동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한국다우(대표 유우종)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부족해진 혈액수급에 보탬에 되고자 2일 진천공장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한국다우의 여성 임직원 경력 개발을 지원하는 사내 모임인 WIN(Women’s Inclusion Network)의 주도 하에 자발적으로 이뤄진 것으로 총 29명의 한국다우 임직원 및 협력사 인원이 헌혈에 동참했다.

헌혈에 참여한 한국다우 직원들은 발열검사와 손소독을 비롯해 헌혈 중에도 마스크를 지속 착용하는 등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유우종 한국다우 대표는 “의료일선에서 사용할 혈액 보유량이 현저하게 부족한 상황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나서서 헌혈 캠페인을 펼쳐줘 매우 감사하고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포용성(Inclusion)과 다양성(Diversity)을 강조하는 다우의 기업이념에 따라 직원들 스스로가 주도적으로 캠페인을 개최해 자랑스럽고 소중한 생명을 구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