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가 내달 2일까지 배수용 수중 펌프를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윌로펌프가 내달 2일까지 배수용 수중 펌프를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윌로펌프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장마를 대비해 배수용 수중 펌프를 내달 2일까지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격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각 지자체에서는 집중호우에 대비해 배수 펌프장을 점검하며 가동을 준비하고 있다. 일반 가정에서도 주변 배수구에 막힌 곳은 없는지 미리 점검하고 저지대 상습침수지역에는 배수용 펌프를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일반 가정에 추천되는 1마력 이하의 펌프가 할인 품목에 함께 구성됐다. 윌로펌프의 PD-350/550/760M(A) 시리즈는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 이동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배수 시 바닥에 고여 있는 잔수까지 배수할 수 있어 위생과 안전면에서 만족도가 높다.

윌로펌프의 관계자는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각 현장 조건과 에너지 사용량을 고려해 알맞은 배수용 수중 펌프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다양한 배수용 펌프 라인업이 구비돼 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현장 조건에 알맞은 배수용 수중 펌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