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전문업체 경동보일러(대표 김병철)가 제조, 판매하는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가스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에너지 절약형 가스 보일러이다.

탁월한 경제성과 환경성을 최고의 자랑으로 꼽는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열효율이 높아 일반가스보일러와 비교할 때 소비자는 20%이상의 비용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을 파괴하는 유해 배기가스(NOx,CO,CO2)를획기적으로 줄인 환경친화적 무공해 가스보일러이다.

그밖에도 경동보일러는 저온동파방지장치, 이중 과열방지장치, 가스자동차단장치, 역풍방지장치, 헛불방지장치 등의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난방수의 흐름이 원활치 않거나 급수의 압력이 낮거나 공급이 차단되었을 경우 자동으로 역류를 방지하는 장치를 갖추고 있어 완벽한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내장된 디지털 방식의 룸콘트롤러로 난방, 온수, 외출 등의 조작을 실내에서 간단히 할 수 있다.

또 반복 타이머에 의한 예약난방기능으로 한겨울에도 쾌적한 실내온도가 유지되며 2중 효용방식의 특수 열교환기와 하향 연소방식 구조로 뛰어난 경제성과 함께 반영구적인 수명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콘덴싱 보일러는 첨단기술로 KT(국산신기술)마크를 획득했으며 뛰어난 경제성으로 소비자문제를 연구하는 시민의 모임이 수여하는 99에너지위너상을, 국내가스 보일러 최초로 환경마크를 수상한 미래형 가스보일러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