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진행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오는 8월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캐리어에어컨의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인 입문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부터 와인 마니아들을 위해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통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EuroCave Professional)’ 및 ‘아르떼비노(ARTEVINO)’까지 다양한 와인셀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게다가 소비자가 보다 쉽게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캐리어에어컨의 ‘미니 와인셀러’는 부피가 크지 않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으로 집안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무진동과 저소음이 특징이다. 

2020년 신규 론칭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5000 시리즈’는 빌트인으로 설치 가능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까지 고려해 만든 모델이다. 지하 1층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는 사이즈 별로 38병, 118병, 170병 용량이 진열된다. 

이번에 전시되는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1℃ 단위의 정밀한 온도 제어 기능으로 와인의 풍미 유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내부에 공기 순환 시스템이 적용돼 와인 코르크가 숨 쉴 수 있는 이상적인 숙성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특수 제작된 저진동 선반 및 구조 설계를 통해 진동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와인의 화학 반응을 일으키는 UV 광선을 97% 차단하는 특수 글래스 도어(UV Glass Door)가 와인의 산화 및 노화를 방지해 준다. 

특히 전면이 토출 방식으로 구성돼 와인셀러를 벽면에 밀착할 수 있으며 깊이가 국내 최저 수준의 550mm로 완벽한 빌트인을 구현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컬러에 와인 보관에 최적화된 LED 호박색 조명등으로 프랑스의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담아 와인 보관의 품격을 더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