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캐리어냉장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체험단은 자신의 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감성 인테리어 가전을 찾고 있는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오는 12일 공식 SNS 채널,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은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화이트, 민트콤비, 핑크콤비 중 1가지를 체험하게 된다. 체험단은 체험 기간 동안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체험단 발대식 참석기와 제품 사용 후기를 업로드 하면 체험한 냉장고는 체험자에 게 증정된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400~600ℓ대의 4도어 냉장고로 2030세대에서 4050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캐리어냉장의 ‘피트인(Fit in)’라인은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공간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 7월 초 핑크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면서 총 4가지 컬러로 선택권을 넓혔다.

제품 내부의 적용된 ‘메탈쿨링 시스템’은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해 식자재의 신선함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으며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각종 세균과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UV 청정제균’ 기능을 탑재했다. ‘UV 청정제균’ 기능은 대장균 및 식중독의 원인을 제공하는 포도상구균을 포함한 각종 세균과 음식물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을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