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에너지 비즈니스 플랫폼 솔라커넥트(대표 이영호)가 3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SAEM(쌤)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솔라커넥트의 발전소 자산관리 서비스 SAEM(쌤)에 친구를 초대, 발전소를 연동하면 추천한 회원과 추천받은 회원 모두에게 각각 3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이 본인의 발전소를 추가로 연동하는 경우에도 개소당 3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9일까지다.

SAEM은 편리하고 효율적인 태양광발전소 관리를 위한 모바일 서비스다. 발전소 수익 및 지출 현황 제공을 비롯해 △전국 1등 발전소 및 지역 평균 발전시간 정보 제공 △카카오톡을 통한 예상수익 확인 △발전소 이상 상황 발생 시 실시간 알림 △전용 콘텐츠 및 상품 출시 등으로 론칭 4개월 만에 발전소 900개 돌파를 기록한 바 있다.

솔라커넥트의 관계자는 “SAEM 론칭 후 많은 분들이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역대 최장 장마로 발전량 고민이 많은 소유주 여러분들이 SAEM으로 발전소도 관리하시고 상품권도 제공하는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aem.solarconnect.kr) 또는 대표전화(02-6931-090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