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조명을 적용한 공간.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조명을 적용한 공간.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의 신제품 ‘필립스 휴 플레이(Philips hue Play)’가 국내 정식 출시 전 와디즈(Wadiz)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필립스 휴(Philips hue)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LED 스마트 조명이다. 

그 중에서도 ‘휴 플레이’는 게임, 영화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특화된 스마트 조명으로 PC 모니터 혹은 TV 양옆과 뒷면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휴 플레이’는 블랙 색상의 콤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게임, 영화, 드라마 속 화면의 빛이 확장돼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과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필립스 휴’ 전용 앱과 ‘필립스 휴 싱크’ PC 앱을 연결하면 1,600만 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게임 및 영화 콘텐츠와 연동해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 제품 펀딩 시 해외 직구 가격보다 저렴하게 가장 좋은 혜택으로 펀딩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국내 인증을 거친 제품으로 1년간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주간의 오픈 예정 기간 동안 알림 신청을 완료한 이후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를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인 강용남 대표는 “휴 플레이’는 이미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제품의 혁신을 증명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 제품이 많은 소비자들의 엔터테인먼트 생활에 더욱 큰 활기를 불러일으키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