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가스보일러(대표 장기형)는 국내최고의 열효율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가스보일러 HOT-WAVE를 내년 초 출시할 예정이다.

고급주택을 위한 고품격 가스보일러를 표방하는 HOT-WAVE는 매출액의 15%에 달하는 엄청난 기술개발비를 투입하여 개발됐다.

온수를 틀면 곧장 나오는 Preheating Control 방식으로 온수가 나오는 시간은 절반, 온수의 양은 25%나 많아져 온수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이 줄고 넉넉한 사용이 가능해졌다.

또 난방과 온수공급 시 발생하는 뜨거운 공기를 다시 사용하는 콘덴싱 방식과 Load Sensing Control 난방시스템으로 기존 보일러에 비해 열효율은 15%가량 증대시키고 전기료는 18%나 줄여 경제성을 높였다.

방안에서 모든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원터치 죠그셔틀 기능과 전화예약은 물론 365일 24시간 예약운전 시스템으로 소비자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또 연소 공기량의 적절한 조절로 정상적인 연소상태를 유지시키는 퍼지 연소시스템과 보일러 초기가동시 발생할 수 있는 폭발점화를 방지하는 가변식 점화시스템으로 안전성을 한층 높인 게 특징이다.

대우보일러 HOT-WAVE는 경제성과 편리함, 안전성을 모두 갖춘 미래 지향적 가스보일러로 구입, 설치, 사후관리를 연계한 HOT-WAVE 패키지 서비스를 업계최초로 선보여 고객만족을 구현할 예정이다.

대우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11월중 경인지역 소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제품 테스트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우의 한 관계자는 “대리점별로 선정될 소비자들은 가격보다는 제품의 품질을 선호하는 층이 될 것"이라고 말해 향후 대우는 고품질 고가격 판매전략으로 시장진출을 꾀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