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골드스타 에어컨’ 디지털 캠페인 영상 장면.
LG전자 ‘골드스타 에어컨’ 디지털 캠페인 영상 장면.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골드스타 에어컨’ 사용 고객들의 사연이 담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LG전자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LGElectronicsKorea)에서 18일 공개했다.

LG전자는 휘센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지난 7월 초부터 한 달 간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진행했다.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사연을 보내온 고객 가운데 심사를 거쳐 휘센 씽큐 에어컨으로 바꿔주고 주변에 사용 중인 골드스타 에어컨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했다.

이 이벤트에는 약 700개에 달하는 사연이 접수됐다. 골드스타 에어컨이 43년 동안 아버지의 이발소와 함께했다는 사연, 1983년 동네에서 처음으로 골드스타 에어컨을 구매했는데 온 동네 사람들이 집에 모였다는 사연, 칠순을 맞은 할아버지가 손편지로 이벤트에 참가한 사연 등 다양하다.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인 임정수 담당은 “골드스타부터 휘센까지 LG전자에어컨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