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임용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 회장
▲김임용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전국 4,500여 LPG판매사업자를 대표해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는 유일한 LPG판매사업자단체로 지난 1988년 한국가스판매업협동조합연합회 설립부터 현재까지 긴 세월 사업자와 동고동락하고 있습니다.

LPG판매업계는 안정적인 연료공급과 함께 법적의무로 안전점검 등을 수행하며 국민안전과 소비자 후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 중앙회는 막음조치 미비에 따른 LPG사고 예방을 위해 도시가스·전기·LPG배관망 등 에너지전환에 따른 LPG시설 철거확인제도 확대와 안전점검 대책, 감염병 확산에 따른 LPG판매업 소상공인 생계지원 등의 정책활동과 함께 원가절감을 위한 LPG판매업 대형·집단화, 가스사고예방을 위해 한국가스안전공사와 공동으로 벌크로리 순회점검 및 위기대응훈련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스시설 안전관리대행제도 도입과 소비자 안전에 위협이 되는 차단기능형밸브 가스누설의 근본적인 해결책 마련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2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중앙회는 LPG판매업계가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투데이에너지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