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탁 한국가스기술사회 회장
▲박종탁 한국가스기술사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대망의 2021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의 밝고 힘찬 기운을 듬뿍 받아 가스기술사 회원 여러분이 꿈꾸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뤄지고 희망이 샘솟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사회가 대형화·다양화·복잡화 돼 갈수록 국민의 안전불감증은 더 커져가고 점점 예측 불가능한 재해·재난·사고들이 우리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끊임없이 위협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우리 가스기술사 회원 여러분께서는 국가 중요시설에 대한 안전 대진단, 재래시장 가스사용시설 안전점검, 교육시설 실험장비 DB 구축 및 가스시설 안전점검 활동과 미래 가스사용자인 학생, 산업현장의 가스안전관리자, 주부교실 등 안전교육을 통해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국민의 안전문화 확산과 가스안전 의식 제고를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왔습니다.

새해에도 가스 및 에너지산업분야의 다양한 생산현장 관리기술 혁신과 적극적인 산업현장 해결형 R&D와 Consulting을 기반으로 기술발전과 제도개선 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가스기술사 회원 여러분!

우리 가스기술사회도 혁신과 내실을 통해 4차산업 혁명화 및 국제화 시대에 걸맞은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구축하고 가스 및 에너지산업의 발전과 재해·재난·사고로부터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