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LED시스템 홈조명 아펙스’ 출시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LED시스템 홈조명 아펙스’ 출시
  • 류희선 기자
  • 승인 2021.01.2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형광등대비 약 54% 에너지 절약
시그니파이 필립스 방등
시그니파이 필립스 방등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커넥티드 조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고품질의 LED로 블루라이트 위험을 최소화한 ‘필립스 LED 시스템 홈조명 아펙스(APEX)’를 출시했다. 

필립스 LED시스템 홈조명은 기존의 조명과 달리 개별로 사용하거나 시스템 브라켓을 활용해 두 개 이상의 모듈을 연결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조합으로 맞춤형 연출이 가능하며 자사 형광등대비 약 54%의 에너지가 절약되는 등 전기요금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이번에 출시된 ‘필립스 LED시스템 홈조명 아펙스’는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모양의 방등, 거실등, 롱타입과 쇼트타입의 주방등으로 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됐다. 2만시간의 긴 수명 시간을 자랑하며 고품질의 LED로 블루라이트(청색광)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설계, 생산돼 빛 품질 면에서 타사 제품과 월등한 차이를 보인다.

특히 광생물학적 국제안전규격 ‘IEC62471’의 최고등급(exempt) 인증을 받은 제품에만 적용되는 필립스 ‘아이컴포트(Eye Comfort)’ 제품으로 소비자 신뢰를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IEC62471은 조명 제품에서 발생하는 청색광이 피부, 눈, 망막 등 인체에 미치는 유해성 여부를 판단하는 국제표준규격이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필립스 LED시스템 홈조명 아펙스는 오랜 시간동안 일정한 빛 품질을 유지하는 등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라며 “LED 시스템 홈조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현 시점에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펙스’는 전국 서비스센터망 구축 및 설치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상 품질 보증을 2년까지 보장한다. 제품은 (주)일신 비츠온과 함께 판매하며 전국 조명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