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 화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 화면.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가 자사 제품 중심의 홈페이지로 28일 새롭게 개편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년간 방문한 사용자들의 서비스 기록(웹 로그)을 분석해 가장 많이 찾아보는 솔루션과 서비스, 구축사례를 상단에 배치했으며 모바일 사용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응형 웹 적용을 통해 누구나 어떤 환경에서도 접근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

특히 각 솔루션 소개 페이지의 경우 기존 제품을 소개하는 설명글과 그래픽 이미지에서 각 솔루션 소개 영상을 함께 볼 수 있도록 해 영상을 보는 이에게,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에너지ICT, 스포츠ICT, 전자계약 서비스 e.Form, 연락처 관리 등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분했다. 아울러 각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문의에 대한 편의성을 높여 영업 마케팅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올해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창사 22주년을 맞이했다”라며 “지난해 연말에는 새로운 CI를 선보이고 계속해서 변화하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역동성을 보여주고자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