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가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광자마켓에서 가스레인지를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린나이가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광자마켓에서 가스레인지를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린나이가 30만원대 가스레인지를 9,9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린나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광자마켓에서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단 한 시간 진행되는  린나이 공식 MC 광자댁이 진행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게릴라 오픈을 통해 가스레인지 한정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9,900원 득템 이벤트 외에도 린나이 가스레인지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볼 수 있는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린나이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쇼핑이 늘어나며 신유통으로 급부상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쇼핑라이브는 동영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제품의 장단점과 특징을 소개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초특가 득템 찬스 이벤트 콘텐츠인 광자마켓은 방송 일정을 사전에 확인할 수 없는 게릴라 이벤트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앞으로 린나이 네이버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을 통해 광자마켓 이벤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21년 연속 가스레인지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지금도 국내 대표적인 가스레인지 브랜드로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