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이 고메이494 한남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캐리어냉장이 고메이494 한남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고메이494 한남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캐리어냉장은 이번 고메이494 한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기프트 증정 이벤트 △‘아르떼비노(ARTEVINO)’ 한정 모델 최대 40만원 특별 할인 이벤트 △현장 방문 SNS 인증 이벤트 △중고 와인셀러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메이494 한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 진열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은 와인 보존에 대한 철학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로 1976년 와인셀러를 처음으로 세상에 소개한 브랜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았다. 현재 전 세계의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 파인다이닝과 호텔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 테타테(EuroCave Professional Tête à Tête)’는 국내 가정용 와인셀러 중 유일하게 오픈된 와인의 맛과 향을 온전히 보존 할 수 있도록 ‘산화 방지 공기 추출시스템’과 소형 와인셀러 최초로 ‘멀티 온도 제어(상하 온도 제어)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떼비노’는 이름처럼 예술에 가까운 완벽한 와인 보존을 실현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되는 브랜드로 시간을 초월한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으로서 와인의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고메이494 한남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는 매장 내에 진열된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문의 및 주문·구입할 수 있다. 또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와인셀러 전담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하며 최상의 A/S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