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의 관계자가 시티오엘시티 3단지에 유상옵션으로 설치되는 힘펠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소개하고 있다.
힘펠의 관계자가 시티오엘시티 3단지에 유상옵션으로 설치되는 힘펠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소개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신규 아파트 옵션으로 환기가전이 들어가면서 이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주)힘펠(대표 김정환)은 인천 미추홀구 시티오씨엘 유상옵션 행사에서 방문객 70% 이상이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선택해 판매 목표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힘펠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시티오씨엘 3단지 옵션 행사에서 국내 최초로 환기에 제습, 온풍,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선보이고 있다.

휴젠뜨는 환기를 하면서도 강력한 제습과 건조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도 곰팡이 없는 쾌적하고 청정한 욕실환경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템으로 꼽힌다. 이와 함께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돼 환풍구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연기와 악취, 각종 미세먼지 등을 막아 주며 도서실 보다 조용한 최저소음을 실현해 장시간 이용에도 불편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휴젠뜨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0% 상승했다.

힘펠의 관계자는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는 기존의 욕실과는 차원이 다른 쾌적함과 편리한 욕실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손색없다”라며 “나만의 특별한 욕실을 원하는 분들께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